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클래스 삭제부탁드려요

~ 바드클래스 없애고 딜러캐로 개편되길 기원합니다 ~

오늘 내 생일인데 바드 하향이라네 *** 이야~ 바드 하향(1월시점)부터 접었다 2각나온다길래 구경옴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