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야~ 바드 하향(1월시점)부터 접었다 2각나온다길래 구경옴 1

역시 는 역시네? 줫 같은 스마게 세키들 바드 처음부터 계획에 없던 캐라 삭제하랄하네

바드 클래스 삭제부탁드려요 스마게 이사람들은 진짜 못쓰겠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