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서버통합말고 이전해달라니까 좀 1

초반에 캐릭도 못 만들게 해놓고 이전을 안시켜줘 왜

스마게 이사람들은 진짜 못쓰겠네 밸패를 이따구로 할거면..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