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를 이따구로 할거면..
2019.03.13 12:00
1,323
레이드도 너프 처시켜야지.. 어째 밸패는
건드릴때마다 ㅂㅅ같냐? 대가리안에 든건
우동사리야? 상향 평준화를 처해야지
하향평준화를 처 질러놨네..이제 욕하기도
지친다..스마게는 욕도 아까운 넘들이네.
게임을 운영하면 할수록 ㅂㅅ을 처만드네.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