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 - 연4 하향 - - 바드한테 원한있음? 1
2019.03.13 12:00
1,740
- -바드 안그래도 딜 낮은거 버프력으로 다니는데 그거 개같이 만들면 어쩌자는건디 - -? 심포니아 데미지 낮추고 ㅋ 방깍 ㅋㅋ 이속으로 바꾸고 ? ?ㅋㅋ 화음을 딜로 돌려주면 좋아할줄았았나? 와 미치게하네 진짜?
좋아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