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생각을 좀 하고 패치를 해라 이 스마게야

살다살다 이딴 게임은 처음이네

514 바드인데 그렇게 한 클래스만 계속 조지는 건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패치를 쳐하는거냐?

덕분에 접는다 진짜 생각이란 걸 하고 패치를 해라

ASMR 하프 연주 들어보시죠 레드 더스트 , 마운틴 크레쉬 후딜 버그임??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