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징징좀 그만대 ㅡㅡ 11

디트나 블레 보고도 징징대고 싶나?

그나마 디트는 이번에 상향댔고~

그동안 꿀빤건 사실이잖소?

특정인기없는 클래스들은 각종파티로 즐기는 컨텐츠 파티 못구해서 못즐기는 유저 그동안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ㅋㅋ 그에비해

바드는 레이드,다큐, 각종파티 컨텐츠

즐기는곳에서 뺀찌 먹은적있어?

파티를 못구해서 레이드및 기타등등 컨텐츠 못즐긴게 한두번이 아님~

암튼 그동안 쭈욱보니깐 밸런스패치는 돌고돌더라~~좀 참아봐 좋아지겠지~

그거 못참겠으면 그만좀 징징대고 걍접어~

특정인기없는 클래스들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애초에 파티자체를 안껴줌~~

레드 더스트 , 마운틴 크레쉬 후딜 버그임?? 워로드 각성기2 - 사용시 10초간 파티원에 치명버프 20퍼 증가!!! 딜이 대세죠? 목록보기

댓글 1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