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억울합니다. 3
2022.09.24 00:21
2,068
저는 게임 시작한 지 1주일도 안된 모코코입니다.
몇 달 전 저는 로스트아크가 하고 싶어 성인 제한이 풀리기 만을 기다리며 스토브 계정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마침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점핑권 이벤트를 본 저는 그 계정의 존재를 까먹고 네이버 연동 계정을 사용하여 게임을 했습니다.
점핑권 받기를 누른 저는 받아졌다는 말을 보고 게임에 들어가서 사용하려 했지만 사용할 수 없다는 말만 반복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버그인가 싶었고, 스토리를 밀어야 쓸 수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쓸 수 있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이상하다 싶어 친구와 원인을 찾던 중 계정을 까먹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계정으로 로그인 하니 점핑권 받기에 체크표시가 생겼고, 이 계정을 사용한 적이 없던 저는 이상하게 생각하고 게임에 로그인을 했습니다.
그러나 작업장으로 계정이 정지되었다는 창이 뜨며 접속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것 때문에 저는 약 1주일이라는 시간을 날렸고, 게임에 대한 정이 사라졌습니다.
계정을 생성할 때 안전하다는 문구를 보고 만들었는데 해킹을 당했다는 분노와, 시간을 날린 것에 대한 허무함이 느껴졌습니다.
현재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었지만 이벤트 기간 안으로 해결될 것 같지도 않고, 해결된다 해도 점핑권이라도 다시 받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어떠한 효과를 만들 수는 없겠지만, 이렇게라도 제 감정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