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런식으로 운영하지 마세요

게임사 잘못으로 왜 유저들이 손해를 봐야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정말;

단지 몇시간 일찍 접속해서 이런 불이익을 받는게 맞는건가요?


운영자들은 퇴근시간 돼서 퇴근하셨나요? 4시 이후에 아무런 공지도 사과도 올리지 않으시고 기다리는 유저들만 답답한 상황입니다.

아니 솔직이 이번 버그로 인해서... 이분들 연말이라고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