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분들 퇴근한거죠??? 신고문의한뉴비도 정지안풀림..

테라운영진보다 2천배는 더하네;;

버그 신고문의도했는데 답변도 안하더니 공지도

356명 풀어주고 추후이야기가없네여;;

버그신고문의한사람부터 바로조사할수있는건데 어떻게 신고문의한사람이 안풀린건가여..

시간으로봐도 버그터지고 9시간이상 지낫는데 추후이야기없느게 더충격...

이분들 연말이라고 이따위 쓰레기 운영할거면 하질 말던가 뭔 없뎃도 없는데 뭘건들여서 이사단을 내논는겨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