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따위 쓰레기 운영할거면 하질 말던가 뭔 없뎃도 없는데 뭘건들여서 이사단을 내논는겨

지금 증명의 전장은 아예 되지도 않고 직원들은 다 행복하게 연말을 맞이해서 퇴근했나봄?????????????????

이분들 퇴근한거죠??? 신고문의한뉴비도 정지안풀림.. 운영진들 다 퇴근함?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