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운영진들 다 퇴근함? 1

일 벌여놓고 뭐하시는거죠?


로요일에 간만에 연차쓰고 쉬면서 하려고했는데 


게임사 잘못으로인한 버그때문에 왜 유저가 피해를 입어야되는지?


4시반 이후에 아무런 문의에는 답장도안하고 공지도없고 다 퇴근함?


연차쓰고 기분 잡쳤는데 어떻게 보상할건데?

이따위 쓰레기 운영할거면 하질 말던가 뭔 없뎃도 없는데 뭘건들여서 이사단을 내논는겨 아니 계정 살려줘어어어어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