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니 계정 살려줘어어어어 2

저딴 쓰레기패치 할 시간은 있고 정지당한 유저들 확인하고 조치하는건 어렵냐

무슨 공지라도 하던가

자게랑 아주 난리가 났는데 21:13 에 클라이언트 패치 공지 할 머가리는 있나보네

밤샘작업해서 빨리 다 풀어라

치특신 되나 싶었는데 다시 제인숙이네 ㅉㅉ

운영진들 다 퇴근함? 나만 팅기냐?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