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증전됨??? 1

뭔패치를 했다는데 무서워서 매칭을 할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진짜 운영에 운자도 모르구나 패널티 좉같이 쌓이네 오늘 증장도 민심 개털렸음 ㅋㅋㅋㅋㅋㅋ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