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패널티 좉같이 쌓이네 오늘 증장도 민심 개털렸음 ㅋㅋㅋㅋㅋㅋ 3

공지도 없고 개 ㅄ 호구로 보는게 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전됨??? 그래서 대체 언제 풀리는건데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