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니 언제 풀어주냐고

1600 이상 4케릭이다 **


고작 칼엘 토벌 상자 한번 더 먹으려고


버그 악용했겠냐


두번 눌러져서


템도 안갈고


스샷 찍어서 고대로 문의 남겼는데 시부럴거


그건 확인도 안하고


무슨 고객센터가 유선 상담은 안해


1:1 문의 확인이라도 제때제떄 하던가


어이가 없네 진짜


발하 궁금한게 있어요 아니 진짜 꼴받는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