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저는 몇시간째 업데이트 화면 만 나옵니다..실행시키면 제제화면되고요...미친x들 1

점검끝나고 애포나보상상자 클릭햇는데 사용,장착이 안된다는 멘트뜨더니 

바로 제제대상걸렸슴..미친x들 금강선1사람 일도 3놈이 더 못하네.


밤10시에 들어갈 건데 뭐하면 정지되나요?ㅋㅋㅋ 증전 아직도 안되나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