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 진짜 아직까지 정지상태네~ 빨리 풀어줘~

아침에 진짜 잠시 접했다가 잠노섬 시간이길래 갔다가~ 상자 사용했는데 잉? 또 남아있네~ 이거 머지하고 한 3~5번 더 눌러 봤는데~ 물론 모험물나와서 먼가 찝질하길래~ 그냥 인벤창에 그대로 놔두고 아무짓도 않했는데~이게 도대체 머임 연말에 기분 더럽게~평일에 숙제좀 끝내고 주말에 즐거운 시간 보낼려고 했더니....개 짜잉나네~ 빨리 당장 풀어주삼! 이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아 너무 ㅈ같다 증전 공지라도 올리죠 애꿎은 피해자 계속 만들지말고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