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10시 20분경 비아키스 하드 홀리나이트 LunaGuardian입니다. 공대원분들 미안합니다. 1

갑자기 로아만 소리가 사라져서 양해 구하고 껏다 키겠다고 했는데 게임 파일 문제있다고 게임 다시 깔라고 하네요...

어찌저찌 복구 돌리고 있는데 최대한 빨리 접속해보겠습니다.

인벤을 많이 보는거 같던데 인벤은 계정이 없어서 로아 공홈에라도 올립니다.

공대원들 정말 미안합니다.

유저는 쉬는날 게임못하게 해놓고, 지들은 룰루랄라 퇴근했누? 난 풀렸다 난무죄야..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