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난 풀렸다 난무죄야.. 4

돌깠다가 분해도안하고 그대로그냥 인벤에 넣어놨는데 임시정지먹었다가 

지금 풀려남 석방됨 

10시 20분경 비아키스 하드 홀리나이트 LunaGuardian입니다. 공대원분들 미안합니다. 유일하게 게임을 할수 있었던 오늘...내가 잘못한거라곤...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