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없데이트인데 왜 피해는 우리가 보냐...

없데이트인데.. 왜 교환 하나 추가하는건데 도대체 추가하면서 멀 건드려서 상자버그 만들어놔서 이상한 사람이피해를 보고..

풀어주는 명단이라도 공개해주라... 왜 .. 자꾸 말만 인원이 풀렸다고하고 안풀린거같은 느낌이 들까.. 믿음이 없어지고

소통을 한다더니 그냥 사과도 없이 그냥 흐지브지 넘어가겠구만..

풀어줬다매.... 에포나퀘할려고 섬멸전신청한게먼죄??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