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정말 궁금한게... 석방 기준이 뭐임? 1

회랑 상자 2개 깐 거 뿐인데... 왜 ...

정지 풀어주는 기준이 정확히 몰까요 ? 나만 궁금한가 ?


애네왜 지들실수 제대로된 사과문조차없음? 이게 누가잘못한건데 사과한마디 없고 증전은 왜 또 안되는데?????????????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