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게 누가잘못한건데 사과한마디 없고 증전은 왜 또 안되는데????????????? 1

아무것도 없는 없데해놓고 잠잘오는거임?????????? 유저를 뭘로 아는거야? 개똥으로 아는겨??

정말 궁금한게... 석방 기준이 뭐임? 언제 풀어주냐 도대체 욕나오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