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언제 풀어주냐 도대체 욕나오네

수요일 숙제한다고 노예해방에포나하고 상자 우클릭3번이상했다고 묶여있네 이게머야?


패치는 지들이 잘못해서 일어난일인데 평소대로 게임하던 유저는 물론악의적 유저 잡는다고 한다지만 


선의의 피해자는 뭔잘못인가? 


짜증난다짜증나

이게 누가잘못한건데 사과한마디 없고 증전은 왜 또 안되는데????????????? 스마게는 소통을 해라 고객센터는 운영그지같이하면서 인벤 게시판은 사찰 잘하던데 참 이러다 유저들 떨어져나가는거 한순간이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