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스마게는 소통을 해라 고객센터는 운영그지같이하면서 인벤 게시판은 사찰 잘하던데 참 이러다 유저들 떨어져나가는거 한순간이다 1

로아귀 4년간 로아만 했는데 이제 지칠라한다


골수유저들 빠져나가기 시작하면 ...... 답없다


운영 한국 테섭 


이제 테스트당하는거 싫으니까 테스트서버 운영해서 반영하면 이런일 안일어나잖아 


제인숙 운영진들 실망이 큽니다

언제 풀어주냐 도대체 욕나오네 슬레이어 피규어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