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고객센터는 왜 있는거임? 3

구글 계정유저는 유저도 아니란건가?


제제라서 문의 남겨달란 코멘트는 왜뜨는거임?


고객센터클릭하면 문의할수 있는게 아예없는데?


운영도 그지 같지만 cs더심하네... 고객센터 게시판 폐지하고 인벤에 맡기시지 그래요?

슬레이어 피규어 충동데모닉or질풍기상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