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는 왜 있는거임? 3
2022.12.28 23:37
2,515
구글 계정유저는 유저도 아니란건가?
제제라서 문의 남겨달란 코멘트는 왜뜨는거임?
고객센터클릭하면 문의할수 있는게 아예없는데?
운영도 그지 같지만 cs더심하네... 고객센터 게시판 폐지하고 인벤에 맡기시지 그래요?
좋아요
구글 계정유저는 유저도 아니란건가?
제제라서 문의 남겨달란 코멘트는 왜뜨는거임?
고객센터클릭하면 문의할수 있는게 아예없는데?
운영도 그지 같지만 cs더심하네... 고객센터 게시판 폐지하고 인벤에 맡기시지 그래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