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증전 아직도 안되나요 페널티 먹어서 무서워서 매칭못함...

아 언제되는겨................

점검 끝나고 아르곤상자 하나 깠는데 여태 정지 안풀림 ** 난 왜 아직도 잠긴거야!!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