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난 왜 아직도 잠긴거야!! 2

그저

10시 20분에 잠노섬에 가서

상자 얻고

습관적으로 두다다다 눌렀는데

ㅡㅡ;;

계속 떨어지대????


그래서 1차 석방되는 사람들과는 달리

2차 석방 되겠거니 했는데


난 단순히 까기만 했지

뭐 사용하거나 합치거나 창고로 넣는다거나 그런건 아예 없었는데

석방조건에 해당하지 않은건가?????

증전 아직도 안되나요 페널티 먹어서 무서워서 매칭못함... 하 혈압 올라오네 진짜 빽업하든가 장난치나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