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아직도 잠긴거야!! 2
2022.12.28 23:55
2,183
그저
10시 20분에 잠노섬에 가서
상자 얻고
습관적으로 두다다다 눌렀는데
ㅡㅡ;;
계속 떨어지대????
그래서 1차 석방되는 사람들과는 달리
2차 석방 되겠거니 했는데
난 단순히 까기만 했지
뭐 사용하거나 합치거나 창고로 넣는다거나 그런건 아예 없었는데
석방조건에 해당하지 않은건가?????
좋아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