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하 혈압 올라오네 진짜 빽업하든가 장난치나

악용 한사람들 잡겠다고 지금 나머지 사람들 이용정지 다 해버리고

아니 10시부터 11시 까지 동시접속 한사람들 전부 이용정지까지 이해하는데 빠르게 일처리 하던가 아니면은 빽업해서 종결 내던가해야지 자꾸 일커지게 만드네 이용정지 된 사람 몇안된다고 지금 신경도 안쓰고 공지올려서 소통이라도 하던가 한없이 기다리게 처만드네 

난 왜 아직도 잠긴거야!! 튕김.화면멈춤 현상 헬프미~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