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튕김.화면멈춤 현상 헬프미~

게임도중 자꾸 화면이 멈춰있는경우가 많아요 마우스는 움직이고 바탕화면도 가지는데 1시간이지나도 멈춰있어요.ㅜㅜ

작업관리자 들어가서 게임강종하고 다시 접속하는경우가 많은데 이런현상에대해 아시는분있나요????

머가 문제인지 알아야 멀바꾸던할텐데..;; 전혀 모르겟어요 도와주세요.ㅠㅠ

레이드에서 1관에서 멈춰서 클도않되있고 보상도못받고 1관도 2관도 못들어가는경우가 허다해서요.ㅠㅠ

하 혈압 올라오네 진짜 빽업하든가 장난치나 다계정이란?.....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