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보스러시 상자 정지 안풀리신분들? 4

자동 합성 때문에 안풀어 준건가요?

4레벨 몇개 3레벨 몇개 만들어졌던데

물론 거래소 우편 거래 일절 안하고

게임종료했는데


보스러시 상자 보석 정지 풀린사람 있긴해요?

석방된 사람...or 석방 안된 사람 차이 이제 증전됨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