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건슬 데헌 총 들고 있는 모습을 상상해봤음

그냥 개념만 상상해봤는데


블레이드 처럼 등짝에 샷건 하나 매고 있는 상태에 허리뒤쪽or허리or다리 등에 홀스터 달아서 권총 장착하고 ---> 핸드건 or 샷건 스탠스


라이플은 샷건+권총 ....... 아르데타인 기계의 전문가들이니 합체라든지 권총을 에너지 팩 처럼 쓴다던지 하는 개념으로 ---> 라이플 스탠스

(말이 라이플이지 대구경 모습이죠)


합체 변형을 시키면 어떨까 문득 상상해봤습니다

근데 아침에 섭열리자마자 사람들 무지 많네요 모코코 지고라스 산 상자 까준 분들 새벽에 감사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