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보스러시 상자 깐 사람들 중에 정지 풀린 사람 있음? 4

보석 자동합성 시켜놔서 그런가 아직까지 정지가 안풀림ㅋㅋㅋㅋ

ㅈ됨을 감지사고 인벤토리에 자동합성된 5렙 보석 손도 안대고 비프만 타서 퀘 하나 깨고 껐는데

아직까지 정지가 안풀림 ㅋㅋㅋㅋㅋ

모코코 지고라스 산 상자 까준 분들 새벽에 감사 제제당한 사람들 궁금한게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