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제제당한 사람들 궁금한게 2

토벌이든 보상이든 1개를 얻었다고 치면 그걸 바로 까서 제제당한건가요?

아니면 1개를 깟는데 보상은 들어오고 상자는 남아있어서 계속 까다가 제제당한건가요?

보스러시 상자 깐 사람들 중에 정지 풀린 사람 있음? 나만 네이버로그인이 안되나?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