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나만 네이버로그인이 안되나? 2

QR촬영으로 네이버로그인 하려는데 로그인이 안되네;; 고객센터에 문의해봐야 되나?

급하게 구글아이디로 로그인해서 글은 남기는데...이게 맞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

제제당한 사람들 궁금한게 당사자는 아니지만 안타깝긴하다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