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진짜 화난다 2

패치직후 잠노섬들려서 먹은 상자


첨에 한번 까니까 모험물 나왔고


그뒤로 왜 상자가 더 있지?? 뭐지?? 원래 몇개씩 주나? 싶어서 2번인가 3번인가 눌렀다가


채팅창보니 버그라고해서


에이 그럼 놔둬야겠다~ 하고 모험물은 어차피 상대방한테 지장을 주는게 아니니까


바로 영웅풍요로 드디어 바꿔먹었는데


왜 아직까지 정지 안풀어주냐고 ㅡㅡ


**** 진짜


지들이 패치 잘못해놓고 왜 피해는 내가 처 받고 있어야하나


갑자기 로아에 정이 뚝뚝 떨어질려하네.....

일 안함? 이와중에 글은 삭제하노ㅋㅋ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