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ㅡㅡ 1

지들 실수를 왜 유저들이 피해를 봐야하는거임?

진짜 쌍욕을 안할수가없네

아...다신 버그신고안할테니 좀 풀어줘................. 정말 화가나네요 이틀 연차중 하루는 그냥 통으로 날려버리고..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