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제발일좀하세요...

하......제발 일좀 하세요.

눈빠지게기다리고잇는 유저들 생각좀해주세요.ㅈㅣ금 1시간에 한반씩 새로 고침 중 인데...

오전이 다지나가고잇어요..

정말 화가나네요 이틀 연차중 하루는 그냥 통으로 날려버리고.. 클경팟 극예민 뻬에에에엑 분위기 박살충 천하제일 공대장 = 냄다온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