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교통 사고랑 비유해보자

사거리 에서 수신호 하고 있던 경찰(운영팀)이 있엇다

수신호 잘못해서 나와 상대(버그)가 사고가 났다

그런대 사고 피해자를 사고 조사 한다고 유치장에 2일간 수감 중이다 

이런 기분임 사과는 커녕 재대로 문의 답변조차 없다 

이게 머슨 일이얌

클경팟 극예민 뻬에에에엑 분위기 박살충 천하제일 공대장 = 냄다온 24시간이 지났어 진짜 버그악용자 구분이 아직안돼?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