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버그 발견하면 정지 당할까봐 심장 벌렁벌렁 거리는 게임이군요 1

입문한지 일주일째입니다 이런 게임이군요 ㅎㅎ 스팀 게임만 하다가 10년 만에 국산 MMO 발 들였다가 제대로 당한 느낌입니다

(루틴대로 키우다가 이틀째 정지 당하니까 짜증이 몰려오네요)

근데 정지 풀린 사람이 있긴해???? [진한 수컷의 향기] 슈샤이어 포에버! 워로드! 홀리나이트! 포에버!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