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뭔 공지라도 올려라 1

3년만에 복귀해서 시작한지 2주됬다 뭔 말이라도 해야될꺼 아니냐 유저들 지금 욕이 목까지 차올랐을텐데 너무하네 진짜 

임시 제한 조치 이게 끝이냐???? 어제부터 지금까지 하루종일 게시판 왔다갔다 확인중이다 해결좀 처해라 

대응을 잘한다고요? 분탕질하지마 방금 임시제한 풀렸어요! 제 지인분도 풀린거 확인했어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