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풀렸는데 1

그래도 상당히 기분 나쁘네? ㅋㅋㅋㅋㅋㅋ

 어휴.. 내가 이겜 한 잘못이지 그치? 응?

내가 어제 점검 하고 10시에 접속 해서 돌 깐게 잘못이지? 응? ㅋㅋㅋ

방금 임시제한 풀렸어요! 제 지인분도 풀린거 확인했어요 큐브상자 까서 정지먹은 분들 풀리셨나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