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적당히해라 스마게 로아팀들 1

인지못하고 사용할수도있는데 골드보상아니면 1일정도만 제재해줘도 되는데 장기간 오랫동안 방치하면 유저만 빠져나간다. 적당히 해요 불쌍해서 어카냐 에구

이래도 남아있는 님들이 진정 네이버 QR코드 로그인 안 되서 스마게한테 따지시는 분들 보세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