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네이버 QR코드 로그인 안 되서 스마게한테 따지시는 분들 보세요. 2

혹시나 싶어서,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똑같이 QR코드 로그인해봤습니다. 안되더군요?

여러분, 스마게는 QR코드 로그인 불가와 아무 상관 없어요.

번지수 잘못 짚으셨다구요. 네이버에 가서 따져야 합니다.

적당히해라 스마게 로아팀들 정확한 석방의 근거를 가져오라고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