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하...4차석방은 언제일지.. 5

오늘도 기다림에. 연속인가 ㅜㅜ

아니 어빌스톤만. 파괴 햇는데...

방금공지에 파괴된거 확인햇다면서. 왜나는 석방안해주냐고 아 이거 도데체 기준이머냐?

편의기능 그냥 없애주세요 아니 해제 기준이 진짜 머임?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