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니 해제 기준이 진짜 머임? 2

하익유저인데 필보잡고 필보최초 주는 상자 오픈한 유저임


나도 당연히 자동분해 기능이랑 1~2티어 아이템갈면 나오는 잡템들 그냥 다 파괴했는데 이것도 악질유저냐? 

** 진짜 해제의 기준을 모르겠네 

하...4차석방은 언제일지.. 아 안풀렸네 ㅋㅋㅋ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