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 안풀렸네 ㅋㅋㅋ

해지 기준이 뭐냐 ㅋㅋㅋ 10시 40분에 접속해서 11시 점검한데서 아이템 까고 출석 하고 나왔는데 

왜 안풀리는건데 이거 시간 단위로 처풀어주나?

아니 해제 기준이 진짜 머임? 인연장비 아예분해도상점안팔리던데 어케 하나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