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제재 1

아니 ** 임검끝나고 전날 받아놓았던 애포나증표로 교환한 골드상자를 인벤으로 옮기고 클릭했는데

사용,착용이 안된다고 하던데 그리곤 클릭이 안되어서 걍 나뒀는데 제재대상으로 분류되었네요 

아니..누가 겜접속하면 서 일일히 공지사항을 들여다 보냐고 쉐발색히들...벌써 이틀째인데

접속이 안되니 숙제도 안되고..여러가지 를 못하고 있는데 풀어줄생각을 안하네

금강선이 없다고 이런 ㅂ ㅅ 같은 노무들 이따위로 일을 처리하네..그러면서 소통은 개뿔


혹시 ㅇ게임도중 튕김 현상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