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도대체 왜 저거 한번 풀어주고 이 이상 공지가 없음? 3

어제 대충 4시간 간격으로 풀어주길래 금방 풀리겠구나 했는데 지금까지 안풀리네

가토 첫보상까고 그대로 냅뒀는데도 아직까지 보고있냐? 얼마나 됬는지 언질이라도 하던가

취향들어간 카리나 커마 정지 안풀어주냐 아직도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