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정지 안풀어주냐 아직도 1

10시 접속해서 던전한번 안돌고 들어와서 아이템몇개까고나갔다 풀어주는 기준이 뭐고

도대체 왜 저거 한번 풀어주고 이 이상 공지가 없음? 지금까지 공지 안뜬거 보면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